티스토리 뷰
설렘주의 알콩달콩 알코올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가 11월 공개 예정입니다. 나의 해리에게 후속작으로 이어지는 드라마라고 하네요. 오늘 취하는 로맨스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기본정보 등 드라마 정보를 모두 총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취하는 로맨스 소개
취하는 로맨스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취하는 로맨스 감정을 숨기는 것이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것이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와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입니다. 주연을 맡은 김세정은 특히 사내맞선에서도 좋은 인상을 남겼던 배우입니다. 김세정 배우와 이종원 배우의 케미가 아주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취하는 로맨스의 아찔하고 달달한 로맨스는 지니 TV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찔한 연애 줄다리기 취하는 로맨스를 다시 보기 하세요 ▼
취하는 로맨스 기본정보
- 채널 : ENA
-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방송시간 : 월, 화요일 밤 22:00 ~ 23:30
- 방송기간 : 2024년 11월 4일 ~ 2024년 12월 10일
- 방송 횟수 : 12부작
- 출연 :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
-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 제작사 : 스튜디오 S
- 제작진 : 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 OTT : 지니 TV
취하는 로맨스는 원작 웹툰이나 소설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KT스튜디오지니의 기획 및 제작 아래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섬세하게 감지하는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 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전 사내맞선의 박선호 감독과 이정신 작가가 연출과 극본을 맡았습니다. 또 한 번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취하는 로맨스 등장인물 (출연진)
● 김세정 (채용주 역)
주류회사의 레전드 영업왕 용주는 톡 쏘는 라거 같은 인물입니다. 특수부대 출신답게 강철 체력, 강인한 멘털, 특유의 쾌활함을 지니고 있는 인물입니다. 6년 동안 몸담은 영업 지점을 지키기 위해 특수 임무에 나섭니다. 자신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며 변화를 맞게 됩니다.
● 이종원 (윤민주 역)
주류업계의 판도를 흔들어버린 브루어리 대표이자 브루마스터입니다. 섬세한 감정의 소유자로 타인의 감정을 섬세하게 감지하는 엠패스(empath) 초민감자입니다. 감정의 과부하가 걸리지 않게 차단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맥주를 만들다가 그에게 자꾸만 신경 쓰이는 채용주가 나타나게 됩니다.
● 신도현 (방아름 역)
윤민주의 브루어리를 놓고 채용주와 경쟁하는 '파워 J' 현실주의 기획팀 과장입니다.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갓생러'인 그녀는 욕구가 강합니다. 타인과 비교를 거부하는 방아름에게 채용주라는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납니다.
● 백성철 (오찬휘 역)
채용주의 절친이자 토스트 트럭을 몰고 전국을 떠도는 자유로운 영혼입니다.
취하는 로맨스 인물관계도
취하는 로맨스는 주류 회사 신입사원인 채용주와 대표 윤민주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서로 다른 성격과 세계관을 가진 두 인물이 갈등과 설렘을 겪으며 관계를 발전시켜 나갑니다.
술이라는 소재를 통해 각양각색의 사건 사고가 벌어지며 사각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티저 영상을 보니 김세정과 이종원의 연기 호흡이 기대됩니다. 술과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가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술잔 속에 피어나는 사랑 이야기 '취하는 로맨스'를 놓치지 마세요.
취하는 로맨스 줄거리
취하는 로맨스는 대형 주류 회사를 배경으로,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술을 마시며 벌어지는 각양각색의 사건들이 유쾌하게 펼쳐집니다. 그 속에서 서로 다른 성격의 주인공이 점차 가까워지게 됩니다.
김세정은 주류 회사의 신입사원으로 밝고 자유로운 성격으로 팀 내의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인물입니다. 반면 이종원은 모든 것을 철저하게 계획하고 원칙을 지키는 브루어리 대표 역할입니다. 술 앞에서 어떤 예상치 못한 스토리가 벌어질지가 궁금해지는 드라마입니다.
취하는 로맨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 많이 해주세요.
지금까지 사내맞선 감독 연출이 맡은 취하는 로맨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1월에 쌀쌀한 날씨에 술 한잔과 함께 설레는 드라마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달달한 한잔과 함께 이 로맨틱 드라마 어떠신가요?
▼ ▼ ▼ 함께 보면 좋은 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