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총정리

영앤리치11 2024. 9. 28. 10:25
반응형

 

 

나의 해리에게는 독특한 스토리라인과 탄탄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신혜선 배우가 해리성 인격장애를 겪게 되는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엮어가는 작품이에요. 오늘 나는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기본정보, 인물관계도까지 모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나는 해리에게 기본 정보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는 ENA와 Genie TV에서 새롭게 방영되는 월화 드라마입니다. 색다른 소재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마음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되는 아나운서 '은호'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 '정현오'와의 사랑과 상처 치유과정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 장르 : 로맨스
    • 채널: ENA, Genie TV
    • 방송기간 : 2024년 9월 23일 ~ 2024년 10월 29일
    • 방송시간 : 매주 월, 화 밤 10시
    • 회차 : 12부작
    • 출연진 : 신혜선, 이진욱, 강훈, 조혜주 등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 연출 : 정지현, 허석원, 오래영
    • 극본 : 한가람
    • OTT : Genie TV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주은호 (신혜선 - 1인 2역)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이 드라마의 주인공 주은호입니다. PPS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지만 존재감이 없는 생계형 아나운서입니다.

     

    하나뿐인 동생이 실종되고 결혼에 대한 가치관 차이로 8년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됩니다. 불안에 떨던 와중에 자신의 낯선 인격을 만나게 됩니다.

     

    정현오 (이진욱)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남자주인공인 정현오입니다. PPS의 간판 아나운서이자 주은호와 8년간 사귀었던 사이입니다. 입사동기로 만나 8년의 연애를 하다가 결혼 가치관 문제로 헤어지게 됩니다.

     

    차기 9시 뉴스 앵커 후보자로 내정될 만큼 실력자입니다. 하지만 말하지 못할 사연으로 인해 결혼을 할 수 없는 인물입니다. 은호와 헤어졌지만 여전히 그녀에게 사랑의 감정을 담고 있습니다.

     

     

    주혜리 (신혜선)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주은호의 동생으로 긍정 마인드를 탑재한 주차요원입니다. 은호의 내면에서 새로이 발견하게 된 또 다른 인격체입니다. 오전에는 은호, 오후에는 혜리로 변화되곤 합니다.

     

     

    강주연 (강훈)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미디어 N 서울 소속의 FM아나운서입니다. 사랑과는 거리가 먼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주는 혜리를 만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혜리를 만나게 되면서 다양한 삶의 변화를 겪게 됩니다.

     

     

    백혜연 (조혜주)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백혜연은 미디어 N 서울 소속의 팔방미인 MZ 아나운서입니다. 미모와 성격, 외모에 능력까지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인물이에요. 질투도 열등감도 없는 맑고 순수한 인물입니다. 항상 강주연을 짝사랑하며 계속 그에게 다가가는 캐릭터입니다.

     

     

    문지온 (강상준)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문지온은 PPS 아나운서이자 주은호의 후배입니다. 은호를 짝사랑하고 있지만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인물이에요. 현오와는 친한 친구 사이입니다.

     

     

    김신중 (전배수)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김신중은 아나운서국의 팀장입니다. 주은호와 정현오의 대학선배이기도 합니다. 후배들을 아주 아끼고 챙겨주는 인물입니다. 

     

     

    문수정 (이필라)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문수정은 정현오의 이웃사촌입니다. 현재 프리랜서 교양 방송 메인작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심진화 (김태린)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심진화는 주은호와 정현오의 후배인 MZ 아나운서입니다. 보도국장의 최애 사원입니다. 그녀는 누구 앞에서도 기죽지 않는 당돌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선배인 주은호의 자리를 위협하는 캐릭터입니다.

     

     

    전재용 (윤주만)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윤주만은 PPS 보도국 기자 전재용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승윤 (안소요)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이승윤은 다중인격을 겪고 있는 주은호를 치료하는 정신과 상담 의사로 등장 예정입니다. 은호는 오전 4시에 깨어나고, 퇴근 후 잠을 자면 오후 4시에 혜리가 깨어납니다. 왜 이런 해리성 정체성 장애를 겪는지 풀어내는 의사입니다.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는 주은호와 주혜리의 두 가지 축으로 펼쳐집니다. 이중인격의 인물이 두가지 스토리라인을 만들어냅니다.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자세히 보기

     

    은호와 현오의 복잡한 관계에서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치유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각자의 비밀로 쉽지 않은 상황들이 발생합니다.

     

    은호의 이중인격인 혜리는 주연에게 사랑에 빠집니다. 주연도 그런 혜리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됩니다. 혜연은 그런 주연을 짝사랑합니다.

     

     

    나의 해리에게 줄거리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은호와 현오는 8년이나 달달한 연애를 하던 연인사이 었습니다. 입사동기로 만나 누구 부럽지 않은 커플이었습니다. 항상 좋은 시간만 있을 수는 없지만 사랑하는 마음으로 연인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은호는 점점 결혼이 하고 싶은 반면, 현오는 절대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어떤 말할 수 없는 이유로 결혼을 거부하는 현오. 둘의 의견이 대립해 가면서 결국 현오는 은호와 헤어집니다. 하지만 은호를 향한 마음은 여전합니다.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은호에게 다른 인격체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은호의 동생으로 나오는 혜리입니다. 주차요원으로 나오게 됩니다.

     

    같은 건물에 사는 아나운서 주연에게 호감을 가지고 가까워집니다. 우연히 만난 현오가 은호의 이름을 부르면서 혼란이 생깁니다. 은호와 혜리는 어떤 이중인격일까요? 어떤 스토리를 담고 있을까요? 계속 흥미진진해집니다.

     

     

     

    오늘은 나는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기본정보, 인물관계도까지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참신한 스토리라인에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가 나온 것 같습니다. 드라마 재밌게 보시고 심장도 콩닥콩닥하시기를 바랍니다.

     

     

    ▼ ▼ ▼ 함께 보면 좋은 글

     

     

     

    흑백요리사 출연진 심사위원 줄거리 기본정보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현재 비영어권 지역에서 넷플릭스 인기차트 1위를 석권했다고 합니다. 아직 흑백요리사 못 보셨나요? 제가 흑백요리사의 출연진, 심사위원, 줄

    youngnrich11.tistory.com

     

     

    완벽한 가족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총정리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네이버 웹툰에서 시작된 흥미진진한 드라마입니다. 오늘 완벽한 가족 등장인물과 출연진 인물관계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작품 이름과 같이 완벽하게 행복하게 보이는

    youngnrich11.tistory.com

     

     

    트래블월렛 카드 발급 신청하기

    요즘 환전을 일일이 할 필요가 없는 트래블월렛이나 트래블로그 같은 카드를 점점 많이 쓰고 있습니다. 아직 트래블월렛 카드 발급하지 않으셨나요? 저도 최근에 발급해서 일본 갈 때 사용해 봤

    youngnrich11.tistory.com

     

     

    다낭 10월 날씨 - 베트남 여행 준비물, 관광지 추천해요

    다낭은 언제나 우리에게 반가운 도시이자 휴양지인 곳입니다. 혹시 10월에 베트남 다낭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제가 오늘 포스팅을 통해 다낭 10월 날씨와 준비물, 가볼 만한 곳까지 모두 알려

    youngnrich11.tistory.com

     

     

    일본 삿포로 10월 날씨 - 북해도 여행 코스 관광지 추천

    일본 북해도의 삿포로는 눈과 온천, 맥주로 대표되는 일본의 인기 많은 여행지입니다. 혹시 10월에 삿포로 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10월의 삿포로도 시기적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오늘 삿포로

    youngnrich11.tistory.com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진